세상에는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많은데 그 근본 원인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. 안녕하십니까? 조 경복입니다. 이 세상에는 질병을 고치는 테크닉은 너무나 많습니다. 그중에는 Cranial, Chiropractic, CRA (Contact Reflex Analysis), General orthodontics, Functional Orthodontics, Tip-edge Orthodontics ,Chirodontics, Cranial.Biocranial,Acutherapy,Applied Kinesiology, OHA (Occlusion Health Analysis), Soft Tissue Therapy,Tapping Therapy, NET (neuro emotion technique),NCR,침 등 정말로 일반인이 보기에는 혼란이 될만큼 무수히 많습니다.

정보화의 시대 이라지만 이렇게 너무나 많은 정보화의 홍수속에 과연 통증을 가진 보통사람은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게 됩니다. 통증,질병의 근본원인을 알면 이미 그 질병이나 통증은 반은 고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. 본인은 어떤통증이나 질병이던지 그 근본부터 규명하여 만약에 그 질병,통증이 TMJ 라면

TMJ를 주요법으로하고 부요법을 Chiro-Craina-CRA 테크닉으로 고치고 주요원인이 척추,경추라면 Chiro-Crainal 으로 고치고 주원인 이 부정교합이라면 TIP-EDGE 치아교정으로 고칩니다.

어떤 원인으로 그렇게 되었는지를 CRA라는 특수한 방법으로 주로 인체의구조와 기능을 회복시킬수 있지만 더 완벽하게 질병의 원인을 규명하려면 만약에 내부적인 요인 예컨데 중금속 중독, 스트레스장애, 호로몬장애,장균형의 파괴.섭생의부적합 등은 통합기능의학으로 진단검사를 그 원인을 명확히 규명해야합니다. 이 모든 치료는 오시는 환자분에게 분명히 무언가를 보여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. 아무 쪼록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많은 혜택을 보았으면 합니다.